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 카테고리 보기
브랜드 바로가기
  • 최근 본 상품
  • 없음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비티앤에스 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업점형 오픈마켓 비티프라자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물품을 팔기위한 입점사를 판매자라 하며 구매하기 위한 구매자는 구매자라 한다.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몰” 이란 (주)비티앤에스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이용하여 물품을 파고자하는  판매자 사업자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판매자와 업체회원 및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사업자회원'이라 함은 사업장을 가지고 있거나 해당 업종에 면허층 및 자격증이 있는  사업자 또는 사람들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00 사이버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 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몰”은 이용자의 정보 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 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6. “몰” 의 비회원을 제외한  정회원 에게 “몰” 의 이벤트 및 마케팅을 홍보하기 위해 유선, SMS ,이메일을 통해 홍보할 수 있는경우

④“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몰"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발생한 분쟁에대해서는 일제 관여하지 않는다 (단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 될시에는 초치를 취할 수 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 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연결“몰”은 피 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

(주)비티앤에스 비티프라자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비티앤에스의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인 비티프라자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티프라자는 통신비밀보호 법전기통신사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법 및 같은법 시행령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지키며관련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를 비티프라자 홈페이지(www.btplaza.net ; 이하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회사는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 등에 따라 수시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바꿀 수 있고이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개인정보 처리방침 을 개정하거나 변경할 때에는 홈페이지 첫페이지에 해당 내용을 알리고 있습니다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티프라자「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비회원 개인정보보호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처리 업무의 위탁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링크 사이트

게시물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광고성 정보 전송

고지의무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비티프라자 는 고객님께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동의한다또는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는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정보에 포함된 성명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으로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세븐디컨스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이용 목적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중복가입방지

가입의사 확인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미성년자의 확인

고객상담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고지사항 전달

아이디(ID) 부정 사용 방지

부정거래 방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회원간 거래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이벤트/경품당첨 결과안내 및 상품배송

금융거래 관련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청구서 발송구매 및 요금결제요금추심

부정거래 방지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신규 서비스(제품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웹페이지 접속 빈도 파악

비티프라자 상품/서비스의 이용실적 분석

정기 간행물 발송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 안내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웹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고객 기념일 축하 메시지 전달

경품행사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또는 회원 참여공간 운영

고객대상 설문조사

서비스 및 상품 안내

3.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 비티프라자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정보 수집 때 별도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선택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 비티프라자는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 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사상 및 신조출신지 및 본적지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 니다그리고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미리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 비티프라자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합니다.

유형

구분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필수

회원
공통(개인구매회원)

성명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휴대전화번호이메일(E-mail) 주소

이용자 식별계약이행을 위한 연락서비스 이용에 따른 정보 제공(고지사항 전달본인의사 확인서비스관련상담민원사항 처리유의사항 등),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

수집된 전체 필수항목

세븐디컨스의 상품/서비스의 이용 실적 정보 통계/분석 및 상품/서비스 추천

자동수집정보서비스이용기록이용정지기록이용해지 기록아이피 주소(IP address), 접속로그쿠키(cookie)

불법/부정이용 방지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준수장바구니최근 본 상품 등 서비스

성명아이디(ID), 이메일(E-mail), 주소휴대전화번호서비스이용기록아이피 주소(IP address), 접속로그

부정거래 방지

사업자 구매 회원

대표자명담당자명사업자등록번호사업자 및 담당자 연락처, CI(연계정보), DI(중복가입확인정보)

사업자 회원 서비스 제공중복가입 방지 등

개인셀러 회원

주민등록번호, CI, DI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세금계산서 발행중복가입 방지

사업자셀러회원

대표자명담당자명사업자등록번호사업자 및 담당자 연락처법인등록번호, CI, DI

사업자 회원 서비스 제공 등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세금계약서 발행중복가입 방지

글로벌 셀러-해외개인셀러

여권번호

해외거주자에 대한 본인식별중복가입 방지

필수 (상품구매 등 서비스 이용 시 필수적인 정보)

회원공통

배송지주소배송지 연락처

상품 및 경품 배송(반품/환불), 배송지 및 연락처 확인최초 입력 후 불러오기 기능 제공

계좌주명계좌번호신용카드번호카드 소유주명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대금결제 서비스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전자금융기록 보관

성명생년월일성별휴대전화번호(휴대폰 인증시), CI(연계정보), DI(중복정보)

비티프라자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이용자 식별최초본인인증 시 정보 자동 업데이트회원 연령확인성인콘텐츠 이용 시 성인인증그 외 거래 안전을 위해 본인인증 후 구매하거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수취인 성명수취인 연락처수취인 이메일주소수취인 주소신용카드 번호

부정거래 방지

개인구매회원

주민등록번호

마일리지 합산이 50만점 초과 적립 시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라 실지 명의 확인

통관고유부호

해외배송 상품 구매 시 통관을 위해 수집최초 입력 후 불러오기 기능 제공

본인확인정보(CI, DI)

아이디(ID) 보유여부 확인거래안전 및 편법행위 방지

선택

개인구매회원

유선전화번호

(본인인증정보가 없는 고객 또는 휴대전화 미보유 시)이용자 식별계약이행을 위한 연락서비스 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

주소

(본인인증정보가 없는 고객)상품 및 경품배송상품의 반품/환불/취소 처리

이름연락처주소아기이름(작성시), 출산예정일아기성별수유형태출산(예정)병원

남양유업의 자녀맞춤 서비스 제공

선택(서비스 이용 시 필수적인 정보)

모바일 사용자

디바이스 아이디

비티프라자 모바일 앱(App) 알리미 서비스 제공(구매정보 알림 받기쇼핑이벤트와 혜택 알림 받기

비티프라자 OK캐쉬백락 서비스 제공

생활+서비스 이용고객

위치정보

생활+서비스 상품 구매시 서비스지역 및 매장검색 기능 제공

차량번호

방문세차 서비스 제공

T멤버십 이용 고객

T멤버십 카드번호, T멤버십 등급

대금결제서비스 제공

OK캐쉬백 가입 및 이용 고객

개인구매회원/국내 개인셀러회원의 CI(연계정보), 이름생년월일성별, OK캐쉬백카드번호(CI 미연동 고객)

OK캐쉬백 가입여부 확인 및 회원가입, OK캐쉬백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대금결제서비스 제공

사업자셀러회원

이름회원번호휴대폰번호, CI(연계정보), 성별생년월일구매정보(포인트 적립 상품 구매 시)

Syrup Wallet을 통한 제휴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 서비스

아시아나 회원번호

아시아나 샵앤마일즈 마일리지적립

아이디휴대폰번호이메일주소닉네임대표자명담당자이름담당자 전화번호

시럽(Syrup) 서비스 간편가입

지인 대 지인 메신저 서비스 이용자(모바일 전용)

MDN, 전화번호부(이름/전화번호), 이름(대화명), 대화내용

MDN, 전화번호부(이름/전화번호), 이름(대화명) : 회원 탈퇴 시 까지 보관

휴대전화번호

휴대폰샵 휴대폰 및 유선상품 개통 유치 서비스

회원번호아이디이름휴대전화번호생년월일성별, CI(연계정보)

시럽테이블(Syrup Table) 가입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휴대전화번호

비티프라자 OTP 로그인 서비스 이용

ID, 회원번호이름휴대폰번호생년월일성별이메일, CI(연계정보), DI(중복정보), 가입일시거래정보(상품명거래금액 등)

11Pay 가입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비티프라자 마일리지로 기프티콘 교환/선물하기 이용 고객

회원번호휴대폰번호수신자휴대폰번호(기프티콘 선물하기시)

비티프라자 마일리지로 기프티콘 교환/선물하기 서비스 제공

여행 서비스 이용 고객

성명여권영문명생년월일성별휴대폰번호이메일주소

여행상품의 예약 및 고객상담 처리

SNS계정을 통한 간편가입

페이스북 사용자ID, 이름이메일 네이버 사용자ID, 이름이메일

페이스북 및 네이버 계정을 이용한 비티프라자 회원가입

 

4.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비티프라자는 개인정보를 사이트 회원가입 절차상담절차이벤트나 경품 행사영업업무 위탁사 또는 제휴사 등의 방법으로 수집하며 이동 전화 및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때 생성정보 수집 도구를 통한 방법(쿠키등으로도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비티프라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고지 및 동의받은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합니다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보유기간 만료회원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철회시 수집된 개인정보는 열 람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파기 처리합니다.

. 비티프라자는 상법 및 전자상거래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여신전문금융업법 국세기본법법인세법부가가치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를 확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유할 수 있으며이 때 보유하는 개인정보의 열람 및 이용은 해당 사유로 한정하며미리 보유목적기간 및 보유하는 개 인정보 항목을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 비티프라자 이용계약(이용약관)에 의해 이용계약이 존속중인 회원(탈퇴하지 아니한 회원)의 경우 보관기간은 보존의무기간 이상 보관할 수 있으며해당 기간이 경과된 기록에 대해서는 고객의 동의 철회 요청이 있는 경우 파기합니다.

고객님의 동의를 얻어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를 고객님께서 열람하고자 요구할 때에는 바로 열람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회원에서 탈퇴한 후 회원 재가입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세븐디컨스가 제공하는 할인쿠폰이벤트 혜택 등으로 경제상의 이익을 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편 법과 불법행위를 하는 회원을 차단 하고자 비티프라자는 회원 탈퇴 후 1개월동안(셀러의경우 2개월회원의 성명,주민등록번호(또는 CI), DI,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이메일(E-mail)정보를 보관 하며로그기록접속아이피(IP)정보는 12개월간 보관합니다.

회원이 1년 간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경우(2017년 10월 20일 이전 회원 가입한 자가 2017년 10월 20일 이전부터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경우 2017년 10월 20일을 기산점으로 함), 정보통 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제 29조에 근거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고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합니다상기 나.항 기재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이 필요할 경우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 비티프라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서비스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알린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이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다른 기업 ·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법령에 의하여 정해진 절차에 따라 정보를 요청받은 경우는 예외로 하며이 경우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판매자(셀러)
[판매자 리스트]

 

주문상품의 배송(예약), 고객상담 및 불만처리

휴대전화번호, T멤버쉽등급, T멤버십 카드번호

마일리지 적립행사 마감 때까지, T멤버십 사용 이벤트 마감 때까지

성명,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주소

거래 종료일로부터 3개월

아이디(ID)

대출 서비스 이용 종료 때까지

휴대전화번호(회선번호)

비티프라자 회원 탈퇴 시까지

판매자(셀러)의 비티프라자 ID, 이메일(E-mail), 상품번호

제 3자 제공동의 철회 시탈퇴시까지

Oh! Point 카드번호

Oh! Point 서비스 탈퇴 때까지

CI

쇼핑한만큼T할인 서비스 탈퇴시까지

휴대전화번호

상담완료 후 1개월 내 파기

휴대전화번호

1)구매고객 설치완료일로부터 1, 2)비구매고객 : 3개월

배송지정보휴대전화번호주문 상품의 배송/거래내역결제카드 등록여부

비티프라자 회원탈퇴 또는 NUGU 회원탈퇴시까지

ID, 휴대전화번호

고객동의 철회 또는 SKT스마트홈 서비스 탈퇴 시 까지

이름연락처주소아기이름(작성시), 출산예정일아기성별수유형태출산(예정)병원

고객동의 철회시 까지

성명,주소,연락처(안심번호 적용시 연락처는 제외),개인통관고유부호(선택시), 차량번호(생활방문세차 서비스 이용시)

구매확정 후 3개월까지

3자 제공 업무 발생 시필요시점에 고객에게 별도로 알리고 동의받는 절차가 진행됩니다.

3자 제공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동의 거부는 회원가입과 서비스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중고 매입 및 SKT전자청구서 혜택 제공 관련 사항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동의입니다.

. 비티프라자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거래가 성사되었을 때에는 쌍방 당사자간의 물품거래와 배송과 관련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쌍방당사자에게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현황 
개인정보 제공 현황은 제휴관계의 개시 또는 종료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개인정보 제공과 함께 목록에 게시됩니다제휴관계가 종료되면 개인정보의 파기와 함께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7.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된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개인정보는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 에게 서면이나 전화 또는 이메일(E-mail)로 열람이나 정정을 요청하시면 곧바로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해 정정을 요청하면회사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했을 때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곧바로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과 관련해 귀하는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회원정보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를 바로 철회할 수 있으며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전화이메일(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동의를 철회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가 있으면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비티프라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원이 자발적으로 회원탈퇴한 후 회원 재가입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비티프라자가 제공하는 할인쿠폰이벤트 혜택 등으로 경제적 이익을 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편법과 불법 행위를 하는 회원을 차단하고자 비티프라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1개월이 지난 후 파기 합니다.

 

9.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 비티프라자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과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바로 파기합니다파기절차방법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되고 나면 내부 방침과 기타 관련 법령의 정보보호 사유(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 기간이 지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일반적으로 채권-채무 관계가 비티프라자 회원가입때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 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으로 용해하여 파기하고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복구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합니다.

 

10. 비회원 개인정보보호

. 비티프라자는 비회원 주문일 때에도 배송대금결제주문내역 조회 및 구매확인실명여부 확인을 하는 데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요청합니다이때 해당 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의 배송과 관련 된 용도로 사용되며 그 밖의 용도로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비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및 항목

구매자 성명본인인증 값(CI/DI) : 본인확인,연령제한 서비스 이용제공

구매자 휴대전화번호이동전화번호이메일(E-mail) : 구매자와 판매자 간 거래의 원활한 진행본인의사의 확인불만처리새로운 정보와 고지사항의 안내 등

은행계좌정보신용카드정보 대금결제서비스 제공 등

받는 사람 성명주소휴대전화번호 상품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확인 등

아이피 주소(IP address), 방문일시 부정 이용방지전자금융거래기록보관

성명본인인증 값(CI), 주소휴대전화번호이메일(E-mail), 아이피 주소(IP address), 수취인 정보(성명연락처주소이메일주소), 신용카드번호 부정거래 방지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회원에게만 적용 되는 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하여는 회원과 동일하게 비티프라자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등 )

비티프라자는 비회원의 개인정보도 회원과 동등한 수준으로 보호합니다.

 

11.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비티프라자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에만 허용하여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12.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비티프라자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더 나은 서비스 제공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위탁사무 및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나이스신용평가정보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휴대전화 인증, i-PIN 인증범용 공인 인증 등)

본인확인 기관인 이들 기관에서 이미 보유한 개인정보이므로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서울신용평가정보

한국정보인증

LG유플러스

계좌이체 서비스제공에 따른 본인인증

한국모바일인증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업무 처리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드림시큐리티

KSNET

셀러 가입 때 계좌인증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KSNET

신용카드 결제승인 및 매입업무 대행

한국사이버결제

퍼스트데이터 코리아

KIS정보통신

모빌리언스

휴대전화를 이용한 소액결제

다날

금융결제원

계좌이체 서비스제공

LG유플러스

KSNET

무통장입금(가상계좌서비스제공

세틀뱅크

페이톡-인터페이

결제 대행

SK M&SERVICE

고객상담업무 위탁 운영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기타 AS 센터방문상담 및 상품 수거

메타넷엠씨씨

한국고용정보

메타넷엠씨씨

안전거래센터(RM센터위탁 운영불만처리 등 민원처리고지사항 전달

SK텔레콤

고객상담센터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CJ대한통운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CJ대한통운

지정반품 서비스 제공

우정사업본부(우체국)

물품배송(국내 및 해외또는 청구지 등 발송

KGL네트웍스

해외물류 배송대행배송위치 및 도착정보 서비스 제공해외셀러 유치 및 관리직매입 상품 매입 및 물류 입고/배송 대행

SK텔링크

안심번호 및 안심콜 서비스 운영, SMS 발송

KAPY CORPORATION

해외셀러 유치 및 관리

플랜피아

구매등급 제휴 혜택/마일리지 이벤트 운영 대행

SK M&SERVICE

셀러존 오프라인 교육 운영 및 스튜디오 대관 관리셀러 프로모션 운영관리

한국사이버결제사이버소스

해외사용자의 부정거래 탐지

FSK L&S

물류 입출고 및 배송 대행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빈플럭스

WMS 개발/운영 업무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BGF포스트

CU편의점 픽업/락커서비스 운영대행 업무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소셜엠씨

세븐디컨스 SNS 운영 대행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스위스에프씨

셀러 대상 포장재 발송 대행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SK M&SERVICE

세븐디컨스 모바일쿠폰 발송 운영 대행 및 시스템 유지보수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이비솔루션즈

레츠고투어닷컴 항공 어드민 시스템 운영 대행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두리컴퍼니

구매등급 제휴 혜택 이벤트 운영 대행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ENTI

티켓발권배송 등 티켓세븐디컨스 운영대행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컬쳐닷컴

티켓발권배송 등 티켓세븐디컨스 운영대행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엔에이치앤페이코

결제 대행 및 현금영수증 신청접수 위탁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직매입/특정매입 배송 위탁업체
[업체 리스트]

직매입/특정매입 상품 배송 및 CS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휴대전화 인증, i-PIN 인증범용 공인 인증 등의 위탁은 영문 비티프라자에서 제외됩니다

비티프라자는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금지사고시의 책임 부담위탁기간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의무 등을 규정하고이를 지키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13.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비티프라자는 고객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게서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할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이메일(E- mail),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알립니다.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할 때에는 그 사실을 가입화면서비스이용약관홈페이지 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알리고 동의를 얻습니다.
 

비티프라자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와 의무를 이전할 때에는 서면·이메일(E-mail)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해당 사실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고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다만서면·이메일(E-mail) 기타의 방법으로 알릴 때 비티프라자의 과실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등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으면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할 때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에 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대신합니다.

 

14.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비티프라자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대책
비티프라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Password)로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으로 보호됩 니다.

비티프라자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의 피해를 방지하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바이러스가 갑자기 출현하면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비티프라자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과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비티프라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와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비티프라자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과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지키도록 하고 있으며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 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전산실과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비티프라자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에는 개인정보에 접근권한이 있는 담당자를 지정하여 담당자에게 식별부호(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하고해당 비밀번호(Password)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비티프라자는 신규로 채용된 직원에게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하여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미리 방지하고 있으며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과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비티프라자는 직원 퇴직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할 때에는 해당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 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비티프라자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assword)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Password)는 사용하지 않기를 권장하며정기적으로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비티프라자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경우에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때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 하시기 바랍니다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상실유출변조훼손되면 세븐디컨스는 즉각 고객님께 해당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 다.

 

15. 링크사이트

비티프라자는 회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이 때 비티프라자는 외부사이트와 자료에 대해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받는 서 비스나 자료의 진실성유용성 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비티프라자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반드시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6. 게시물

비티프라자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해당 게시물이 변조훼손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스팸(spam)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특정사이트에 대한 광고다른 사이트로의 유도 광고 및 링크 등)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회사의 저작권혹은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비티프라자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타인의 신상을 동의 없이 공개할 때에는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내용은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 밖의 경우에는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또한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한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17.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비티프라자는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운용할 수도 있습니다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 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고객이 비티프라자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비티프라자는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티프라자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고객의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깃(target)마케팅에 활용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의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

유료서비스를 이용 할 때 이용기간 안내

고객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고객은 쿠키(Cookie)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옵션 >개인정보 >고급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고객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Cookie)는 브라우저를 종료할 때나 로그 아웃할 때 만료됩니다.

 

18.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허위정보를 입력하면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자신을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지니고 있습니다비밀번호(Password)를 포함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때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 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9.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비티프라자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고객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비티프라자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고객센터

개인정보처리담당자 : npngjjh@nate.com

전화번호 : 070-7835-6345

팩스번호 : 0505-911-0811

주 소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22길 80, 동서빌딩 2

사이버상담 세븐디컨스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의 상담/안내에서는 사이버 상담원에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은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이메일(E-mail)이나 팩스우편으로 상담을 요청하셨을 때에는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국번없이) 118
- URL : http://privacy.kisa.or.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182
- URL : http://www.netan.go.kr

 

20.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가.티프라자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침해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 때문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정보가 훼손되거나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해 각종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비티프라자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비티프라자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경영본부 이상희
· 전화번호 : 1588-5957
· 이 메 일 : leehair007@naver.con

 

21. 광고성 정보 전송

비티프라자는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지 않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다음의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50조에 근거하여 사전 동 의 없이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재화등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고객으로부터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자가 6개월 이내에 자신이 처리하고 고객과 거래한 것과 동종의 재화등에 대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려는 경우

비티프라자는 고객이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하거나 사전 동의를 철회할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2. 고지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07년 10월 15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필요하면 일반적 내용은 개정 최소 7일 전부터중요한 내용 은 개정 최소 3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알릴 것입니다  

 

 

  • 이용목적 :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 수집항목 : 암호화된 동의인식별정보(CI)
  • 보유기간 : 비티프라자 탈퇴시까지
  • 고객님께서는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미동의 시  포인트 적립/사용이 불가합니다.
  •  ​ 

       

      회원가입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31-413-5020

      오전9시~오후7 (법정공휴일 휴무)

      오후 12시~오후1시

      FAX : 0540-379-5020

      계좌정보
      443-910008-03204 하나은행 / 예금주 : 주식회사비티앤에스

      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